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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10417_HardSurface Modeling Practics
예제1.
1번에서 느낀 점은 하드섭페이스 모델링은 최대한 로우폴리로 심플하게 만들어야 한다.
원은 16개,24개 정도가 적당하다.
왼쪽처럼 원안에서도 면을 나누어 주어야 나중에 문제가 없다.
예제2.
vertex와 vertex연결 단축키 J
예제3.
안에 BoolTool을 사용했는데 게임에서는 Bool툴을 사용하면 안된다고한다.
면이 더러워질 수도 있고, 폴리곤갯수가 불필요하게 많아 질 수 있어서이다.
원형을 매꾸는 방법은 어느정도 정형화 되어있다.
숙지하도록 하자.
참고 사이트
cgcookie.com/articles/guide-to-clean-topology
하드섭페이스 모델링 꾸준히 연습해서 모델링 기본기 쌓자! 아자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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